캡콤, '바이오하자드 크로니클즈 HD 셀렉션' 출시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강진구)는 PS3용 슈팅 게임 '바이오하자드 크로니클즈 HD 셀렉션'을 금일(28일) 정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바이오하자드 크로니클즈 HD 셀렉션'은 Wii로 발매한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러 크로니클즈'와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의 HD 리마스터 합본팩으로 HD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쳐 원작의 화면을 보다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수록된 게임들은 각각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러 크로니클즈'가 '바이오하자드 0' '바이오하자드' '바이오하자드 3'를,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가 '바이오하자드2' '바이오하자드 코드 베로니카'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4에서 등장한 크라우저와 레온의 밝혀지지 않은 과거도 경험할 수 도 있다.

이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 무브 모션 컨트롤러에 대응하며,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에서 호평을 받았던 온라인 랭킹을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러 크로니클즈'에도 도입해 자신의 점수를 올려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적 격파수, 클리어 타임, 스코어 등을 겨룰 수 있다.

'바이오하자드 크로니클즈 HD 셀렉션'의 소비자가격은 47,0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홈페이지(http://www.capcom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