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여름방학 맞아 '템페스트' 업데이트 예고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여름방학 대규모 업데이트인 템페스트(Tempest) 타이틀과 업데이트 일정을 금일(2일) 공개ㅐㅎㅆ다.

‘템페스트’ 업데이트는 7월 5일 ‘폭풍의 서막’과 7월 12일 '빛과 어둠의 선택'을 시작으로 오는 8월까지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템페스트’ 업데이트에서 선보이는 신규 직업 '루미너스'가 테스트 서버에 미리 공개되면서 유저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루미너스’는 검은 마법사에 대항하는 다섯 영웅 중 마지막 영웅으로 앞으로 검은 마법사와의 본격적인 대결이 기대되는 새로운 직업으로 등장한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에서 NPC로 등장하는 ‘벼루’가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소개하는 애니메이션 영상을 1차 업데이트인 ‘폭풍의 서막’에 앞서 오는 7월 4일에 공개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지난 ‘빅뱅’과 ‘레전드’를 뛰어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분들에게 새롭고 만족도가 높은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하겠다”며 “매년 진화를 거듭하는 ‘메이플스토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