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드플로우, 티저 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온라인게임 '스쿼드플로우'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스쿼드플로우'의 티저사이트는 게임에 등장하는 로봇인 'SP5'의 몸체 전면 일부 설계도면의 컨셉으로 디자인됐으며, 비공개 테스트 일정에 맞춰 디데이 카운터가 돌아가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12일부터 24일까지는 비공개 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 모집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비공개 테스트 카운터 종료시까지 "스쿼드플로우 로봇 캐릭터는 OOO다!"의 정의를 내리고 다양한 키워드로 표현하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한빛소프트의 김유라 부사장은 "재미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더 신중을 기했다"며 "세상을 구할 로봇 SP5들의 감성 충만한 스토리와 다이나믹한 SF 액션이 시작되니, 게이머 분들의 많은 성원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쿼드플로우' 티저 페이지(http://sf.hanbiton.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