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여름 업데이트 맞아 사전 이벤트 펼친다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대규모 업데이트 '시간의 문'을 맞아 사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5일(목) 밝혔다.

먼저 오는 7월 19일까지 ‘만렙도 달리고 싶다’ 이벤트를 실시, 현재 최고레벨에 도달해 경험치 획득이 불가한 게이머들을 위해 전투나 사냥을 통해 얻는 경험치를 모을 수 있는 ‘성장캡슐’을 도입했으며, 최고레벨 게이머들은 성장캡슐에 쌓은 경험치를 사용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아직 70레벨에 도달하지 못한 게이머들을 위해 실시하는 ‘RUN RUN RUN’ 이벤트를 통해 특정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들에게 사냥 및 퀘스트를 완료하면 경험치를 추가로 지급하고, 각종 게임 및 캐시 아이템을 지급해 빠른 성장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던전앤파이터’에 새로 가입해 게임을 시작하는 게이머 전원에게 30레벨까지 각 레벨에 맞는 무기 및 방어구, 아바타 아이템 등 다양한 고급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네오플 이정헌 사업실장은 “19일 업데이트되는 최고레벨 상향에 게이머들의 기대가 커 사전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초보게이머는 물론 최고레벨 게이머에게 모두 즐거움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