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전쟁, '가이아워즈'로 명칭 바꾸고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네오위즈모바일(공동대표 장현국, 차승희)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마법전쟁'의 게임명을 '가이아 워즈'로 바꾸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성 강화와 편의성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시스템이 선보여지며, 특히 유닛의 상성을 이용한 전투, 전체 게이머 대상 공격 시스템, 대규모 국가전 등 웹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다양한 콘텐츠를 스마트폰을 통해 경험할 수 있게 됐다.

가장 중심이 되는 유닛 상성을 이용한 전투에서는 유닛 별로 근접, 장거리, 기동 능력이 각각 가위, 바위, 보의 상성 관계로 작용해 전략적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으며,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무제한, 무차별적인 공격을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 역시 기존 전략RPG와는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영토를 두고 벌이는 국가전은 수만 명의 게이머들이 함께 협동하고 경쟁하는 콘텐츠로 속한 국가 영토의 크기에 따라 사냥감 출현 보너스가 달라진다.

이외에도 레티나 디스플레이 지원으로 고퀄리티 그래픽을 제공하며, 캐릭터와 유닛 이미지를 전면 개선하고 게임에 최적화 된 새로운 UI를 통해 편의성도 높였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인터넷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종료 시점에 랭킹 1000등 이내에 든 게이머 전원에게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프라프치노 기프티콘, 게임머니 등을 차등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중 '가이아워즈'를 처음으로 다운로드 받는 게이머 전원에게 2000원 상당의 게임머니를 선물하는 '전설의 영웅들이여 가이아로 오라' 이벤트를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은 국내 앱스토어에서 '가이아워즈'를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페이지( http://ppl.cm/gaia)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