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100번째 챔피언 미래의 수호자 '제이스' 공개

라이엇게임즈(아시아 대표 오진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전략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의 신규 챔피언인 미래의 수호자 '제이스'를 금일(10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제이스'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100번째 챔피언으로 원거리에서도 신속하고 유연한 공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제이스의 주요 공격스킬로는 '마법공학 축전기', '전격 폭발' 및 '초전하' 등이 있으며 '가속 관문' 스킬의 경우 적의 체력을 낮추고 아군이 빠른 속도로 안전하게 빠져나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궁극기 '변환: 머큐리 해머 / 머큐리 캐논'은 어떤 상황에서든 자유자재로 무기를 변환해 적과 싸울 수 있도록 해준다.

라이엇 게임즈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 권정현 이사는 "드디어 100번째 챔피언이 출시돼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101번째, 102번째 챔피언들을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http://leagueoflegen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