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온라인, 전국3500개 PC방에서 경품 쿠폰 증정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중국 게임사 공중망(대표 양진杨震)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용온라인의 PC방 쿠폰 증정 이벤트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전국 3500개 엠게임 가맹 PC방에 온라인 및 오프라인 쿠폰 약 67만장을 배포하고 PC방 고객들에게 경품 응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PC방 쿠폰은 엠게임 가맹 PC방에 비치돼 있으며, 방문 고객 누구나 용온라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용온라인 회원은 게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번호를 입력하여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이후 9월 30일(일)까지 30레벨을 달성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디지털 카메라, 27인치 3D 모니터, 스마트 외장하드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9일 용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엠게임 오프라인서비스실 기철 실장은 "전국 엠게임 가맹PC방에 방문하는 용온라인의 회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후 게임 내 추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PC방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yong.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온라인
용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