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위한 서버통합. 25일 新종족 공개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DK온라인의 서버통합을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DK온라인은 이번 서버 통합으로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여, 서버간의 균형 유지와 게임의 핵심 재미인 공성전의 보다 빠른 전개를 가능케 하는 등 모든 레벨의 이용자들에게 게임 이용에서 커뮤니티까지 고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서버통합은 11일 정기 점검 진행 시 실시되며, 오픈 일반 서버인 바스톤과 루드비어 서버가 할란드 서버로 통합된다. 또한 추후 엠틀란트, 크로노브, 크로이트, 클레베, 노아빌 서버도 통합될 예정이다.

DK온라인에서는 서버통합을 맞아 '서버통합 이벤트'를 진행한다. 통합 대상 서버 내 15레벨 이상의 캐릭터 보유 시 게임 내에서 별도의 아이템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포인트를 증정하며, 통합 대상 서버의 모든 캐릭터에 전투 물약을 지급한다.

오는 25일에는 새로운 종족 및 보스 몬스터 '다크나이트' 공개 등 지난 엠틀란트 업데이트에 이은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더불어 이교도 사원의 증축과 신규 악세서리 추가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에스지인터넷 엄장수 DK사업 실장은 "DK온라인을 아껴주시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서버통합을 준비했다. 서버통합만 실시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끊임없는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DK온라인 홈페이지(www.dk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DK온라인
DK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