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AMD와 손을 잡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AMD(코리아 대표이사 권태영)와 블레이드앤소울에 대한 그래픽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금번 그래픽 파트너십의 체결로 블소와 AMD는 향후 마케팅 파트너로서 기술 협력과 함께 PC방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엔씨소프트의 배재현 블소 개발총괄 PD는 "블소는 최고의 그래픽 기술을 보유한 AMD와의 협력을 통해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하며, "최고 수준의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AMD 코리아 권태영 대표이사는 "올해 최고의 흥행작인 블소의 뛰어난 그래픽 경험을 구현하기 위해 AMD의 그래픽 기술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AMD는 앞으로도 독보적인 그래픽 기술과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리치 쿠퍼스(Ritche Corpus) AMD 제휴팀 담당 매니저는 "블소는 AMD 라데온 그래픽 기반에서 최적화되어 AMD 라데온 그래픽 제품을 사용하는 일반 게이머들은 더 나은 그래픽 및 게임 플레이와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다중 모니터나 다중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는 게임 매니아들은 AMD 아이피니티나 크로스파이어와 같은 AMD 고유의 기능들을 통해 궁극의 블소 게임 비주얼을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블레이드앤소울
블레이드앤소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