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온라인 시장 안착, 4번째 신규 서버 치우 추가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중국 게임사 공중망 (空中网, 대표 양진杨震)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용온라인에 신규서버 치우를 추가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지난 7월 5일 국내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용온라인은 1만여 종 이상의 스토리가 있는 방대한 퀘스트 및 광활한 맵, 그리고 자동 길찾기, 가이드 등 각종 편의기능을 갖춘 게임으로, 전세계 11개국에서 게임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엠게임은 게이머들에게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여와, 복희, 헌원에 이은 4번째 서버 치우를 추가했으며, 이와함께 게임의 홍보 모델인 가수 NS윤지의 게임 화보 사진 8종이 담긴 2차 미인도를 공개했다.

이번 2차 미인도에서는 NS윤지는 검은 색상의 롱 차이나 드레스 의상 및 호위 무사 복장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미를 발산했다.

엠게임 곽병찬 본부장은 "지난 공개서비스 이후 꾸준한 신규 회원 유입으로 4번째 서버를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며 "게임에 대한 긍정적 평가와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하며 향후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엠게임은 이번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하며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2일까지 주요 포털 사이트에 용온라인을 검색하여 게임순위 10위권 내에 진입하게 되면 이벤트 기간 동안 3일 이상 접속한 회원 모두에게 1만원 선물캐쉬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yong.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온라인
용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