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즈, 공개서비스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레이더즈에서 공개 서비스 이후 첫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고레벨 콘텐츠 보상 수정과 인스턴스 던전(전장) 접근성 향상, 캐릭터 밸런싱 조정 등이다. 먼저 35레벨 콘텐츠 중 하나인 에픽 던전의 보상이 대폭 상향된다. 에픽 던전은 최고급 무기와 방어구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지급하는 중요한 콘텐츠 중 하나이다.

아울러 에픽 몬스터를 사냥하는 던전(전장)은 그 동안 이용자들의 불만 사항을 모두 수정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픽 몬스터와 일반 몬스터에 존재하던 시스템 문제도 바로잡았다.

이 외에도 퀘스트 PvP 지역 에다산의 활용도를 높이고, 채팅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이용자 편의 콘텐츠도 대거 추가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저녁 8시에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30일까지 오픈된다. 또한 주말인 21일과 22일 저녁 8시에 접속하면 변신 아이템과 효과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 남기룡 PD는 "이용자들의 의견이 게임을 발전시켜 나가는데 큰 도움이 된다는 생각을 가지고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와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당초 계획보다 빨리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레이더즈에 지속적인 참여와 애정 어린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더즈
레이더즈
레이더즈
레이더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