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플레이스테이션 용감한 여름 축제' 이벤트 실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자사 주요 하드웨어 구매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플레이스테이션 용감한 여름 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금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홈플러스, 이마트 및 기타 게임 취급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전문 매장 등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프로모션 코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PS3나 PS 비타를 구매한 고객들이 코드를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http://www.playstation.co.kr)에 입력하고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PS3 구매자들은 '듀얼쇼크3 무선 컨트롤러' ' 플레이스테이션 무브 모션 컨트롤러' '플레이스테이션 아이' 등의 주변기기와 '그란투리스모5'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3' '스트리트파이터X철권' 등의 소프트웨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PS 비타 구매자들은 '메모리카드 8GB' '인 이어 헤드셋+크래들' 등의 주변기기 중 1가지 또는 '모드네이션 레이서: 로드트립' '시노비도2: 리벤지 오브 젠' '언차티드: 새로운 모험의 시작' '아미 콥스 오브 헬'등 소프트웨어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고 블로그 이벤트에 응모한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3D 디스플레이,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진에어 김포-제주 왕복항공권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블로그(http://psblog.tistor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