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부활 노리는 리프트, 고레벨 콘텐츠 대폭 추가

김남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가 서비스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리프트에 '엠버 섬 업데이트'틀 위한 그 첫 번째 시작으로 '인스턴트 어드벤처'를 공개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인스턴트 어드벤처는 45레벨 이상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자동 레이드 시스템으로, 이용자가 언제 어디서나 참가버튼만 누르면 즐길 수 있고 입퇴장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인스턴트 어드벤처를 통해서 이용자들은 기존보다 많은 경험치와 평판을 비롯해 각인된 근원석과 영웅급 탈 것까지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넷마블은 이번 인스턴트 어드벤처와 함께 최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최고 난이도의 마스터 던전도 추가했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리프트는 7월 들어 14일 무료 이용권, 서버재구성을 통한 이용자환경 최적화, 파격적인 결제 시스템 공개 등 휴면 이용자 복귀 프로젝트를 지속해왔다"며 "이번 인스턴트 어드벤처 업데이트에 이어 곧 '엠버섬' 오픈을 통해 리프트의 지속적인 힘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6일까지 올림픽 기간에 맞춰 올림픽 이벤트 3종을 동시 진행한다. 먼저, 우리나라의 종합순위와 함께 금,은,동 메달 숫자 중에서 3가지 항목 이상을 맞추거나 총26개의 올림픽 종목 중에서 우리나라가 금메달을 획득할 종목 10개를 맞추면 이용자가 원하는 아이템을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7일 예정이며, 아이템 지급은 8월17일부터 24일까지다.

이외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rift.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프트

: 리프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