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Web 연희몽상, '군주의 품격' 이벤트 실시

김형근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는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전략 웹게임 'Web 연희몽상'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군주의 품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재의 품계에서 한 단계씩 올릴 때 마다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예를 들어 게이머가 10품에서 9품으로 한 품계를 올리면 자원 생산량 30% 패키지가 증정되며, 9품에서 8품으로 품계를 올리면 '폭풍 전야 패키지'가, 8품에서 7품으로 품계를 올리면 '시간 단축 패키지2' 등이 선물된다.

특히 10품계였던 게이머가 이벤트 기간 동안 7품계까지 성장시키면 3가지 보상이 중복 지급된다.

이 외에도 7품 이상의 품계를 달성하는 게이머들 에게는 즉시 완료 패키지와 최고 10만 Gash(게임머니) 등의 푸짐한 군주 품위 유지 아이템이 선물된다.

감마니아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군주의 품격' 이벤트는 평소와 같이 게임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에게 혜택이 주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행사"라며 "모든 게이머 분들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모든 보상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eb 연희몽상' 홈페이지(http://yh.ga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연희몽상 WEB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