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대한 용사를 황금메달로 응원하라!'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리니지'와 '리니지2', '아이온'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대한 용사를 위해 황금 메달로 응원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오는 8월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공통 이벤트와 각 게임 별 인게임 이벤트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공통 이벤트 웹 페이지에서는 한국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댓글을 모아 버프 성화게이지가 100%로 올라가면 각종 버프와 아이템이 지급되며, 재치 있는 댓글을 올린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게임 아이템이나 마우스 패드(리니지), 우산(리니지2), 무무 캐릭터 상품(아이온) 등의 선물도 증정된다.

'리니지'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꼬꼬마의 황금메달' 이벤트에서는 NPC '빅토리'에게 '응원의 마음' 아이템을 구입해 사용하면 얻을 수 있는 '황금마음' 아이템을 5개 모아 각 마을에 있는 '꼬꼬마 인형요정' NPC에게 주면 사냥에 필요한 버프를 주는 '꼬꼬마 마법인형'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리니지2'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아덴의 황금메달' 이벤트에서는 모든 몬스터를 사냥했을 때 받을 수 있는 '3가지 메달' 아이템을 각각 일정 개수만큼 모아 마을에 있는 '코코링'NPC에게 가져가면 사냥에 도움이 되는 물약과 아이템을 주는 '황금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아이온'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승리의 황금 메달' 이벤트에서는 게임 접속 10분이 지나면 받을 수 있는 '승리의 황금메달' 아이템을 사용하면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1시간 이상 '아이온'에 접속하면 2012년 기념주화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엔씨소프트의 게임을 사랑하는 고객 모두가 열띤 응원과 승리의 기운을 통해 세계인의 축제의 열기를 서로 나눌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plaync.co.kr/PlayNC/goldmedal/lineag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