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갓, 런던올림픽 국가대표팀을 응원합니다

브라우저게임즈(대표 홍진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게임 콜오브갓에 2012년 런던올림픽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7월 26일부터 8월 15일까지 21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콘텐츠를 이용하는 이들에게 게임 내 아이템인 메달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메달을 장비 슬롯에 장착하면 금메달의 경우 병사 300명, 은메달은 병사 150명, 동메달은 병사 50명을 추가 고용 가능해 전투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진다.

메달은 게임 내 PVE 시스템 중 하나인 지옥의 심연에 도전해 가장 높은 층에 오르거나, 장비 합성, 빨강영웅을 고용 하면 얻을 수 있다. 또한 브라우저게임즈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로그인만 해도 금메달을 게이머들에게 증정한다.

브라우저게임즈 관계자는 “디아블로3, 블레이드&소울 등 온라인 게임 틈새에서 웹게임도 충분히 대작이 될 수 있음을 입증하고자 한다. 또한 콜오브갓의 완성도면에서 볼 때 자신 있다”면서 “런던 올림픽 이외에도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콜오브갓' 홈페이지(http://www.callofgod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