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신규 캐릭터 레슬러 선보인다.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겟앰프드'의 신규 캐릭터 '레슬러'를 선보인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캐릭터 '레슬러'는 겟앰프드의 캐릭터 사이버 돌쇠와 라이벌 관계로 커맨드 연속잡기 기술, 저돌적인 공격, 빠른 발이 강점인 캐릭터다.

이와 함께 윈디소프트는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레슬러 동영상을 퍼가기 기능을 이용해 홍보하거나 레슬러 공략을 기재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확성기 세트', '편집 이모티콘 등록 아이템', GM 2,000원 등의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8월14일까지 진행한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사업팀 차윤영 PM은 "이번에 추가 되는 레슬러 캐릭터는 게임 내에서 파워풀 하면서도 테크니컬한 연속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 화끈한 공격을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예상된다"며 "올 여름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도 알차게 준비되어 있으니 '겟앰프드'에서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앰
겟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