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확장팩 '버저비터' 2차 비공개테스트 실시

JCE(대표 송인수)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농구 온라인게임 프리스타일2의 확장팩 '버저비터'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25일) 오후 6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2 확장팩 '버저비터'는 '스타일 시스템 제거', '공격 농구의 강화', '스킬 시스템 개편' 등이 특징인 프리스타일2의 대규모 업데이트다.

이번에 실시되는 '버저비터'의 2차 비공개 테스트는 지난번 실시된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지적된 게임 플레이 밸런스 문제 개선을 중점으로 실시된다.

'버저비터' 2차 비공개 테스트는 별도 테스트 페이지를 통해 금일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프리스타일2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2의 조영석 사업부장은 "확장팩 '버저비터'는 프리스타일2가 여러 달 동안 열심히 준비한 업데이트인 만큼, 만전을 기하기 위해 또 한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며, "2차 비공개 테스트 역시 게이머들의 의견을 꼼꼼히 체크해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타일2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버저비터
버저비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