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엔씨소프트, 블소에 인기 걸그룹 '시크릿' 의상 아이템 출시

김한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에 인기 걸그룹 시크릿의 개성을 담아 제작한 시크릿 의상 아이템을 금일(25일) 출시했다.

이번 의상은 블소 만의 독특한 의복 스타일을 모티브로 하여 시크릿 멤버의 특성을 반영한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게임 속 4개 종족(건, 곤, 린, 진)과 시크릿 멤버 4명의 개성이 잘 조화되도록 특별히 디자인 되었다.

시크릿 의상 아이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엔씨소프트는 7월 25일부터 8월 24일까지 의상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시크릿 의상을 착용하고 스크린샷을 찍어 공식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런던 출정을 맞아, 7월 25일부터 8월 15일까지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며 재미있는 외형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블소는 지금 금빛 물결’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재미있는 외형의 ‘도끼 머리띠’를 얻을 수 있고, ‘태릉문의 인장’ 아이템을 모으면 특별한 외형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장 김택헌 전무는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블소를 통해 더욱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아이돌 시크릿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블레이드&소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