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쿼드플로우, 26일부터 비공개 테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한 신작 온라인게임 '스쿼드플로우'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26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4일에 걸쳐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PvP 맵 4종, PvE 맵 1종 등 게임에 대한 만족도, 밸런싱 체크, 서버 부하 테스트가 집중적으로 진행된다.

이를 위해 금일(25일) 테스터 당첨자를 발표하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운영되는 '스쿼드플로우' 체험 PC방에서는 4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9시 사이에 '스쿼드플로우'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PC방 사용요금이 전액 무료로 지원된다.

이와 함께 한빛소프트는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먼저 '즉석 경품이 펑펑!' 이벤트에서는 인게임과 홈페이지에서 지급 되는 특정 이벤트 코인을 모아 룰렛을 돌리면 즉석에서 하이브리드 자전거, 24인치 모니터, 그래픽카드, 로지텍 헤드셋,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경품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다음으로 '지구탐사 흔적을 남기고 보상품을 획득하라!' 이벤트에서는 '스쿼드플로우' 게임 플레이 후 설문 조사에 응답한 테스터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3만원이 지급되며, '지구 탐사 현황을 전파하라!' 이벤트에서는 리뷰를 작성하고 댓글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테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4시와 오후 9시에 1시간씩 진행되는 '골든타임'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해 있는 게이머 중 10분 단위로 진행되는 추첨에서 당첨되는 게이머에게 24인치 모니터와 그래픽 카드, 로지텍 마우스, 문화상품권 등이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쿼드플로우' 홈페이지(http://sf.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