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괴물낚시, 신규맵 후지산과 초괴물 추가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인포렉스(대표 박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낚시게임 초괴물낚시에서 신규맵 및 캐릭터 레벨 상향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추가된 후지산맵은 지난 4월 상하이맵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해외 지역으로, 만년설로 유명한 일본의 상징 후지산에 대재앙이 찾아와 초괴물이 등장했다는 콘셉트로 제작되어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는 게임의 시나리오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후지산맵 추가와 함께 최고 레벨을 기존 70에서 80으로 상향 조정했으며,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15개의 메인 퀘스트 및 22개의 서브 퀘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천연 자라, 흑철갑태어 등 5종의 신규 초괴물을 추가하고, 광란, 폭풍, 발광 등 물고기 스킬을 개선했으며, 물고기 수집노트 및 아이템 수집노트 내 리스트가 새로게 추가되어 수집 완료 시 보다 많은 경험치 및 게임 머니를 제공한다.

엠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3일(목)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내 등장하는 행운의 고양이 마네키네코를 잡으면 색상에 따라 최대 8,000경험치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규 및 휴면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릭터를 최초 생성하거나 지난 6월 26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회원이 접속하면 다양한 스킬 및 아이템 혜택이 담긴 골든패키지를 선물하며 이벤트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고급 방수 카메라를 선물한다.

엠게임 서비스본부 조중철 팀장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만년설이 쌓여있는 후지산을 배경으로 낚시도 즐기고 초괴물낚시가 마련한 풍성한 혜택과 선물을 받아가길 바란다"라며 "향후 지속적인 신규 지역 추가로 게임의 스토리를 이어나가 보다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mfishing.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괴물낚시
초괴물낚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