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공식 홍보대사 '미소녀 게임단'이 떴다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에서 개발한 액션 온라인게임 사이퍼즈의 공식 홍보대사 '미소녀 게임단'의 창단식을 진행하고, 향후 활동계획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6월 약 열흘간 진행된 ‘미소녀 게임단’ 공개모집을 통해 약 200여 명의 여성참가자가 지원했다 네오플은 서류심사와 게이머투표, 지원자의 게임실력을 평가하는 오디션 등을 통해 각기 개성 있는 매력의 여성 게이머 8인을 최종으로 선발했다.

이들은 게이머 중 선발된 게임코치를 통해 ‘사이퍼즈’와 관련된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게 되며, 오는 8월 중 서울 및 전국 주요지역의 PC방 투어 및 온라인 방송 활동을 통해 ‘사이퍼즈’ 게이머들에게 공식적인 첫 인사를 할 계획이다. 특히 8월 26일에 예정돼있는 ‘사이퍼즈 PC방 최강전’ 결승전에서는 본선 진출팀과의 이벤트 매치를 통해 실력을 뽐낸다.

네오플의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미소녀 게임단은 미모뿐만 아니라 게임실력이 수준급인 열혈 여성게이머들로 구성돼있다”며, “이들이 가진 게임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게이머들과 실질적인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