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아스팔트7: 히트' T스토어 출시

게임로프트는 자사의 최신 스마트폰용 레이싱게임 '아스팔트7: 히트'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T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아스팔트7: 히트'는 전세계 5천만 게이머들이 즐기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스팔트'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한국에서도 지난 6월21일 국내 애플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단숨에 전체 유료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이미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아스팔트7: 히트'에서 게이머는 전설의 드로이언 외에 페라리, 람보르기니, 애스턴 마틴과 같은 세계 유수 명차를 포함한 60여대의 다양한 차량을 조작해 하와이, 파리, 런던, 마이애미, 리오 등 전세계 15곳의 명소에서 6종류의 게임모드로 대결을 펼치게 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Asphalt Tracker를 통해 기록을 비교하고 도전과제를 공유하거나 경쟁자에 도전할 수 있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게임로프트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문화상품권과 2012 F1 코리아 그랑프리 결승전 참관 티켓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로프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http://facebook.com/gamelof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