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상용화 10주년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상용화 1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숫자 10과 연관된 이벤트, 10주년 기념 투구 등장, 행운의 알 지급 등 '라그나로크 온라인' 게이머 누구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먼저, 세 가지 상승 이벤트가 실시된다. 10번째 캐릭터 슬롯이 자동 오픈 되며, 10일간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율이 50% 상승된다. 특히 8월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는 경험치 상승률이 100% 적용되며, +10 아이템 강화에 도전할 수 있는 제련 성공률 증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10주년 기념 투구 '킹 포링 모자'가 새롭게 등장한다. 10주년 기념 투구는 '프론테라' 남문 필드에 나타나는 '대왕 포링' 몬스터를 사냥해 '10주년 기념 코인'을 모은 후 '10주년 상품 교환기'에서 교환하면 획득할 수 있다. '10주년 기념 코인' 50개를 교환하면 '킹 포링 모자', '포링 머리핀' 등을 얻을 수 있으며, 25개 또는 10개를 교환하면 '고급무기상자', '마력이 깃든 카드첩', '오래된 보라색 상자' 등의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올마이티' 아이템을 구매하는 모든 유저에게 행운의 알 '늑대왕 스크롤'이 추가 지급된다. '늑대왕 스크롤'은 강력한 성능의 신규 투구, 제련수치 하락을 방지하는 '대장장이의 축복', 고수치 제련보장권 등을 습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주사위를 굴리면 필리핀 여행상품권,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이벤트판에 표기된 선물을 즉시 지급하는 주사위 이벤트와 신급 퀘스트 및 스테이터스 초기화 이벤트도 실시된다.

신정섭 그라비티 사업1팀장은 "지난 10년간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사랑해 주신 게이머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강력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숫자 10과 연계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장수 게임으로 오랜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도록 게이머 분들과 소통하고 교감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0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