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비타용 '페르소나4 The GOLDEN' 한글화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비타용 롤플레잉게임 '여신전생 페르소나 The GOLDEN'을 자막 한글화하여 오는 8월 24일(금)에 출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PS Vita용으로 새롭게 리마스터 된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은 새로운 무선통신에 의한 지원기능이 추가되어,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위기에 직면했을 때 다른 플레이어에게 구원을 요청할 수도 있다. 또한 시리즈 특유의 몰두감 넘치는 전투와 복수 엔딩의 풍부한 스토리라인을 갖췄다.

SCEK는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은 정식 발매에 앞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8월 2일(목)부터 4일(토)까지 삼성동 COEX에서 개최되는 ‘스마트 클라우드쇼 2012’의 PS Vita 부스에서는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 한글판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여신전생 페르소나 4 The GOLDEN'은 15세이용가 등급이며 희망소비자가격은 59,800원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