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라크나로크 오디세이' 예약 판매 9일 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비타용 액션 게임 '라그나로크 오디세이'를 한글화해 오는 17일에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여지는 '라그나로크 오디세이'는 이명진의 만화 '라그나로크'를 기반으로 한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계관을 계승한 스핀오프 작품으로 게이머는 용병이 돼 왕국을 침입해 인류를 무력으로 제압하려 하는 거인과 여타 몬스터들에 맞서 왕국을 지키게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예약 판매 행사에서는 11번가, 에이티게임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 등을 통해 예약 구매하는 게이머들에게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 카드 5,000원권이 증정된다.

또한 초회판 구매 게이머들에게는 '파이널 판타지 크리스털 크로니클' 시리즈로 유명한 작곡가 타니오카 쿠미가 참여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및 '건슬링거' 복장 다운로드 코드가, 온라인 다운로드 버전 구매 게이머에게는 '태권소년/태권소녀' 복장 코드가 각각 지급된다.

'라그나로크 오디세이'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http://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