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즈, 신규 콘텐츠 '볼라스의 습격' 업데이트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레이더즈에 신규 최고레벨 콘텐츠인 '볼라스의 습격'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볼라스의 습격은 지난달 5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한 달여 만에 선보이는 레이더즈의 첫 번째 대형 콘텐츠이다. 드래곤 종족의 에픽(보스) 몬스터 볼라스와 전투를 그린 볼라스의 습격은 최상급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보유한 장비와 복장을 이용자가 선호하는 색으로 바꿀 수 있는 염색 시스템과 코스튬(외형 의상)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추가 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문화상품권, 피자세트,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과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9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인기 헤드셋 브랜드 플랜트로닉스의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아이스카이네트웍스와 제휴를 통해 레이더즈 공식 헤드셋 플랜트로닉스 GameCom 780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플랜트로닉스 GameCom 780은 7.1 돌비 사운드를 지원하는 고급 헤드셋이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더즈
레이더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