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비타용 'DJ맥스 테크니카 튠', 한정판 공개

네오위즈모바일(대표 차승희, 장현국)은 자사의 펜타비전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S비타용 리듬 액션 게임 'DJ맥스 테크니카 튠'의 한정판 제품 정보 및 예약 판매 일정을 금일(9일) 공개했다.

'DJ맥스 테크니카 튠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결정된 한정판은 게임 타이틀, OST(2 디스크), 전용 핸드 스트랩, 액정 클리너, 전용 파우치, 벅스 상품권, 게임카드 및 메모리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아머 게임케이스, 비주얼 아트북으로 구성됐다.

dj맥스
dj맥스

특히, 비주얼 아트북에는 비주얼 관련 내용 외에도 SNS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게이머들의 축하 메시지, 개발 과정을 재치 있게 표현한 웹툰, 비주얼 아티스트들의 축전 등 기존 한정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내용들이 담겨졌다.

한정판은 오는 9월 7일 19시부터 게임콘 홈페이지( http://www.gamecon.co.kr ) 및 주요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이 밖에 게임 타이틀과 전용 파우치가 포함된 초회판은 9월 20일로 예정된 발매일에 맞춰 55,000원(부가세 포함)에, 일반판은 52,000원(부가세 포함)에 판매된다.

튠 프로듀서 함경민은 "이번 튠 한정판은 실용적인 아이템 구성에 초점을 맞췄으며, DJ맥스 고유의 디자인 컨셉 아래 보다 좋은 품질과 개발진의 의지를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풍부하고 내실 있는 구성으로 한정판을 계획한 만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dj맥스
dj맥스
dj맥스
dj맥스
dj맥스
dj맥스
dj맥스
dj맥스
dj맥스
dj맥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