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파이터'에 길거리 파이터 '광폭 카일'이 왔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횡스크롤 대전 액션 온라인게임 '미니파이터' 에 신규 캐릭터 '광폭 카일'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광폭 카일'은 복싱 기술을 재창조한 길거리 파이터 스타일의 캐릭터로, 현란한 타격으로 적을 무너뜨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공격을 받을 때 마다 분노 수치가 상승해, 일정 수준 쌓이면 화려하면서도 강력한 공격을 사용하는 광폭형 캐릭터의 스킬도 이어받았다.

이와 함께 CJ E&M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총 5종의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아이템과 혜택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한다.

CJ E&M 넷마블의 김기돈 본부장은 "'광폭 카일'의 복싱 기술을 재창조한 타격 필살기는 게이머들에게 최강의 타격감을 전달할 것"이라며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니파이터' 홈페이지(http://minifighte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