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아르고' 2주년 맞아 2배 혜택 제공한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르고에서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아르고는 미래형 판타지라는 컨셉 아래 스팀펑크 스타일의 독특한 세계관과 다양한 이동 수단 등을 선보여 화제가 된 게임으로, 2010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고, 현재는 대만,중국, 일본, 북미, 유럽 등 해외 41개국에 진출해 있다.

엠게임은 이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3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 하거나 몬스터 사냥 시 얻을 수 있는 2주년 케이크과 2주년 숫자초를 모아 게임 내 아그리스에 위치한 오펀NPC(보조캐릭터)를 찾아가면 경험치가 2배 증가하는 완성된 케이크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몬스터 생일빵 이벤트를 통해 불특정 시간 사냥터에 등장하는 아젠 수뇌부의 몬거즈, 킥스티, 벨 바이어, 켈제 바이퍼 등 9종의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아그리스 오펀NPC와의 대화를 통해 파티복 의상 아이템 및 방어력이 상승하는 합성석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argo.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르고
아르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