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언데드로부터 소녀를 구출하라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에 신규 게임모드 '호러 배틀모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스페셜포스에 ‘2012 업데이트 5탄’으로 공개된 '호러 배틀모드'는 소녀를 구출하려는 인간과 이를 방해하는 언데드(좀비)와의 대결로, 기존 호러모드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버전이다.

인간 진영이 소녀 구출에 성공하거나 언데드 진영이 구출을 일정시간 동안 저지하면 각각 보너스 포인트가 추가되며, 최종 점수가 높은 팀이 승리하게 된다. 팀별로 인간과 언데드 역할을 번갈아 가며 플레이를 진행해, 더욱 팽팽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갈고리로 상대를 잡아당길 수 있는 ‘헌터’와 강력한 둔기 공격을 가하는 ‘해비’ 등 언데드 캐릭터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150발의 장탄과 빠른 연사속도를 자랑하는 ‘게틀링 건(GATLING GUN)’도 추가했다.

호러배틀모드 업데이트 기념 퍼즐 이벤트도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호러배틀모드 플레이를 통해 조각을 획득하면, 조건에 따라 포인트2배, 사신티셔츠, 스크림가면 등 기간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9개의 조각을 모두 모아 퍼즐을 맞추면, 게틀링 건 7일권과 함께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 (http://specialforce.pmang.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