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즐기는 파판, 다음 모바게 '파이널 판타지 에어본 브리게이드' 출시

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 DeNA(www.dena.jp), 스퀘어 에닉스(www.square-enix.com) 3사는 모바일 소셜 게임 파이널 판타지 에어본 브리게이드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에어본 브리게이드는 일본 스퀘어 에닉스의 대표작인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소셜 모바일 플랫폼에 이식한 첫 게임이다. 일본 시장에서는 지난 1월 출시되어, 4 개월 동안 25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기록했다.

파이널 판타지 에어본 브리게이드는 몬스터나 직업, 어빌리티 등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에서 친숙한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비공정단이라는 길드 시스템으로 파이널 판타지에서 등장했던 다양한 보스 몬스터들을 친구들과 함께 협력하여 공략하는 즐거움도 있다.

파이널 판타지 에어본 브리게이드는 다음-모바게 플랫폼을 탑재하고 있어 다음(Daum) 아이디로 손쉽게 로그인해 즐길 수 있으며, 마이피플과 같은 메신저를 통해 편리하게 친구를 초대해 함께 즐길 수 있다. 물론 다음-모바게에 출시된 다른 다양한 게임의 친구들과도 연동해 함께 할 수도 있다.

다음의 소셜모바일게임사업본부 김동현 본부장은 "다음-모바게의 하반기 주요 라인업 가운데 하나인 파이널 판타지 에어본 브리게이드를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지난 6개월간 쌓아온 운영과 마케팅 노하우를 발휘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무료 게임 다운로드 하기: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daum_mobage.am_db.g13000067

파판
파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