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즈, PC방에서 더 많은 혜택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레이더즈에 PC방 혜택 강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C방에서 ‘레이더즈’를 즐기는 이용자와 PC방 점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먼저 9월 12일까지 ‘레이더즈’ 전용 PC방에서 30분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강화석, 생명의 부적, PC방 전용 탑승장비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PC방에서 1시간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금괴 아이템 10개를 추가로 지급한다.

PC방 점주 대상 이벤트도 8월 24일까지 진행된다. PC방에 ‘레이더즈’를 설치하고, 손님들에게 게임을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점주 1명에게 ‘SSD(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128GB’ 30대를, 2명에게는 20대, 5명에게는 10대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점주 100명에게는 네오위즈PC방 선택형 정량포인트 10만점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더즈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