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리듬스캔들' 피버 타임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리듬스캔들'에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8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피버 타임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이벤트 기간 중 오후 8시에서 11시에 게임에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 캐시 등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로필 사진 변경이 가능한 ‘사진 라이브러리’ 기능을 추가, 게임 내 SNS 기능을 강화시키고 , 아이돌 의상, 토끼소녀, 레이싱걸등 남녀 6종의 신규 코스튬을 업데이트를 통해 아바타 꾸미기 기능의 자유도를 배가시켰다.

이 외에도, 비스트 ‘미운 사람’, 용감한 녀석들 ‘봄 여름 여름 여름’, 씨스타 ‘러빙유’, 에이핑크 ‘BUBIBU’ 등의 최신 인기가요 음원을 주 단위로 새롭게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무료 음원 이용의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위메이드 측은 “리듬스캔들은 기존의 SNG 와 달리, 음악과 댄스 라는 청소년층 인기 아이템을 게임의 대전 기능과 연계시킨 차별화된 게임성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며 “특히, 폭발적인 이용자 유입으로 게임 내 다양한 커뮤니티 문화가 만들어 지고 있는 만큼, 콘텐츠와 서비스에 있어서도 그에 대응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