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2, LG U+와 함께 다양한 경품 증정한다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2에 LG U+와 함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1일(화)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G U+’ 휴대폰 소액결제로 넷마블 캐쉬를 충전하고「스페셜포스2」에서 15,000원 이상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850명은 ‘LG U+’에서 제공하는 ‘gift U’를 받게 된다.

당첨자들에게는 '빕스' 샐러드바(100명), '씨푸드오션' 씨푸드바(50명), '해피머니' 문화상품권(200명), '콜드스톤' 요거베리하트 아이스크림 케잌(100명), '투썸플레이스' 카라멜넛 아포가토(200명), '뚜레주르' 오리지널 카스텔라(20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22일부터 9월 2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9월 27일에 있을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에게 스페셜포스2를 플레이하는 재미와 경품을 획득하는 즐거움을 동시에 드리기 위한 것”이라며, “게임도 하시고 대박 경품도 많이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