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디즈니 픽사 캐릭터가 등장하는 레이싱 게임 지피레이싱 공개

CJ E&M 넷마블(부분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서울 서울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지피스튜디오(대표 최병량)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레이싱 온라인게임 '지피레이싱'을 금일(22일) 공개했다.

'지피레이싱'은 토이스토리, 카 등의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디즈니와 픽사의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으로 클라이언트 없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연동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츠조합시스템'을 통해 자동차 커스터마이징은 물론 성능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으며 게임 내 '광장시스템'을 도입해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 하였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지피레이싱'은 온라인게임 최초로 디즈니와 픽사의 유명 캐릭터들이 등장해 캐릭터성에 있어서 타 게임과 차별화를 이뤄냈다"며 "이외 다양한 게임 내 재미요소들도 매력적인 부분이 많아 기존 레이싱 게임 시장에서 판도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피스튜디오 최병량 대표는 "오랜 심혈을 기울여 최고의 게임을 만들었다. '지피레이싱'은 레이싱 게임의 기본 재미 요소뿐 아니라 게임의 모든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홈페이지(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레이싱
지피레이싱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