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신규 챔피언 '추적하는 사자' 렝가 업데이트

라이엇 게임즈(대표 오진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AOS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에 103번 째 신규 챔피언 '렝가'를 금일(22일) 업데이트 했다.

'렝가'는 난폭한 공격과 포효로 상단 공격로에서나 정글에서 적을 완벽하게 제압할 수 있는 챔피언으로, 사냥꾼의 혼을 갖고 태어난 사자 및 전리품 수집가라는 독특한 배경 스토리를 갖고 있다.

챔피언의 특성에 걸맞게 ‘보이지 않는 포식자’, ‘포악함’ 및 ‘전투의 포효’를 비롯해 ‘올가미 투척’, ‘사냥의 전율’ 등 위협적인 스킬이 갖춰진 챔피언이기에, 야성을 전략적으로 관리하고 전장에서 맞닥뜨리는 여러 상황에 따라 알맞은 스킬을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다.

렝가의 스킬 중 ‘보이지 않는 포식자’ 스킬은 적에게 공격을 가할 때마다 야성이 중첩되고, 야성 중첩수가 5회가 되면 렝가가 다음으로 시전하는 스킬이 강화되어 추가 효과를 노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궁극기에 해당하는 ‘사냥의 전율’은 렝가가 맹수의 본능을 발동해 은신 상태가 되어 주위 넓은 반경 내의 적들을 드러내 주는 동시에, 이동 속도가 상승되며 야성이 빠르게 중첩돼 적에 대한 강력한 급습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렝가'만이 사용할 수 있는 고유 아이템인 '뼈이빨 목걸이'는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릴 때마다 목걸이의 위력이 상승하며, 일정 수준 이상의 킬, 어시스트를 모으면 새로운 추가효과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이엇 게임즈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본부 권정현 이사는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충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챔피언이 탄생했다”며 “앞으로도 플레이어가 보다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신규 챔피언을 개발해 갈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