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캡슐파이터, 이볼브 업데이트 마지막 편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SD 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에 이볼브 업데이트의 마지막 편을 추가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볼브 업데이트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브레이브 지휘관용 시험기와 세라비 건담 GNHW/B가 추가됐다. 브레이브 지휘관용 시험기는 강력한 버프와 화력으로 일반용 시험기의 성능을 뛰어넘는 고성능 고기동성 유닛이며, 세라비 건담 GNHW/B은 한층 강 화된 빔 병기의 증설과 더욱 단단한 방어력으로 포격 모드를 구현할 수 있는 유닛이다.

또한, 강습양륙용으로 개발된 특수 GN-X인 수페르비아 GN-X와 GN-X에서 발전된 기체인 GN-XⅡ 외 총 8종의 유닛도 추가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8월 23일부터 9월 정기 업데이트 전까지 지구연방VS지온공국 세력전 이벤트가 진행된다. 두 세력 중 하나를 선택하여 소속된 세력이 승리할 경우 세력 포인트와 짐스나이퍼Ⅱ(화이트딩고대 사양)유닛 또는 자쿠Ⅱ(화이트오거) 유닛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음으로 8월 30일부터 9월 9일까지 초보 이용자들의 게임 내 적응을 돕기 위해 숙련된 이용자가 지신의 노하우가 담긴 가이드를 제작하여 UCC캡파 게시판에 올리는 UCC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밖에도 주말 더블업 이벤트, 보름달 출석 이벤트, 랜덤 추첨 선물 이벤트, 매일매일 페인트 뽑기 이벤트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막바지 더위를 잊게 해드리기 위해 콘텐츠 업데이트와 더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욱 막강해진 유닛으로 짜릿한 대결도 즐기시고, 이벤트에도 참여하시어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 얻어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sd건담
sd건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