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비타용 리듬액션게임 '하츠네미쿠 - 프로젝트 디바 에프' 8월 31일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PS비타용 리듬액션게임 '하츠네 미쿠 - 프로젝트 디바 에프'를 오는 8월 31일 출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하츠네 미쿠 – 프로젝트 디바 에프’는 보컬로이드 디바 하츠네 미쿠가 등장하는 리듬 액션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전작의 게임 방식과 함께, 이번 작품에서는 PS비타의 멀티 터치 패널을 활용해 스크래칭 하는 새로운 형식의 조작법이 더해졌다.

또한 시리즈의 인기 있는 다양한 코스튬들 역시 새로운 디자인으로 보강됐다.

한편, SCEK는 '하츠네 미쿠 - 프로젝트 디바 에프'의 정식 발매에 앞서 오는 8월 27일부터 29일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온라인에서는 11번가, 에이티게임에서 예약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으로는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샵에서 예약 구매 할 수 있다.

예약구매자에게는 특별 제작된 타월과 디자인 스킨이 특전으로 주어지며, 초회판 구매자들에게도 디자인 스킨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하츠네 미쿠 - 프로젝트 디바 에프'의 소비자가격은 69,8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http://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