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 사천성 모든 맵 무료화 선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보드게임 사천성에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서비스 중인 모든 맵을 무료화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넷마블은 사천성에 등장하는 584개 맵 중 사천맵 57종과 승리맵 87종 등 총 144개의 유료맵을 전부 무료화했다.

이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을 위해 대기방 환경을 개선하고 방 아이템 수를 정보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 슈퍼방장의 권한을 더욱 강화해 방 생성 시 환경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게임의 승패와 상관없이 방장권한이 유지돼 보다 원활하고 연속성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전환됐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5일까지 '맵 무료화 선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는 게임 플레이 시 게이지바를 5칸 채울 때마다 제공되는 태극기 응모권을 통해 넷마블 캐쉬와 사천성 내 베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중복 응모를 허용하며, 행운의 당첨자는 9월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넷마블 이상현 본부장은 “국민게임으로 불리는 사천성이 이용자들에게 보다 풍부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맵 무료화를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전 국민이 친근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천성 홈페이지(http://game2.netmarble.net/sachunsu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