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시즌2' 액션 & 록 페스티벌, 박완규와 탑밴드2 팀 참가한다

넥슨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 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영웅전)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2’의 개막을 기념해, 오는 26일(일) 일산 라페스타(Lafesta)에서 박완규를 비롯한 탑밴드2 멤버 5개 팀이 참여하는 ‘영웅전 시즌2 Action & Rock Festival’을 개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앞서 발매된 프로젝트 앨범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2 OST (부제: Project Mabinogi Heroes)에 수록된 신곡들을 포함해 각 아티스트들의 개성 넘치는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무대에는 KBS 밴드서바이벌 '탑밴드2’에 출연한 인기 록밴드인 ‘와이낫’, ‘로맨틱펀치’, ‘트랙스픽션’, ‘내 귀에 도청장치’ 및 ‘장미여관’이 오르며, 타이틀곡 ‘벨라(Vella)’를 부른 박완규가 피날레 무대를 장식하게 된다. 특히, ‘내 귀에 도청장치’의 곡인 ‘Perfect World’에서 기타 피처링을 한 기타리스트 신대철이 라이브 공연에 참여해 그 열기를 더한다.

‘영웅전 시즌2 Action & Rock Festival’은 영웅전과 록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오픈형 공연으로, 일산 라페스타의 중앙무대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약 세 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다음 TV팟을 통해서도 온라인 생중계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heroes.nexon.com/event/2012rock_festiva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