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조이맥스, '나이트 에이지' 글로벌 공개서비스 28일부터 실시

김한준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은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이 개발한 온라인게임 '나이트 에이지'를 자사의 글로벌서비스 플랫폼(GSP)을 통해 글로벌 공개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나이트에이지'는 RPG 장르의 전투 요소에 탈 것 시스템을 접목시킨 게임으로 이번 테스트 버전에서는 다양한 탈 것을 탑승한 채 즐기는 '라이딩 배틀', '대규모 공성전', 펫을 육성하는 '푸파 시스템' 등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조이맥스는 ‘FIRST EVER RIDING-ACTION FANTASY MMORPG’ 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전 세계 200여개 국가에 동시 서비스 가능한 ‘GSP‘ 플랫폼을 기반으로 미주 지역과 유럽, 동남아, 이슬람 권 지역을 모두 아우르는 전 방위 마케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조이맥스 측은 "'나이트 에이지'는 라이딩 액션이라는 독특한 게임성과 친숙한 그래픽, 쉬운 게임 방식을 무기로 글로벌 시장의 MMORPG 대중화를 선도할 것이다”며 “GSP 는 '나이트 에이지' 출시에 발 맞춰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을 펼쳐, 기존의 매니아 층뿐만 아니라 라이트 한 게임 이용자 층까지 포괄할 수 있는 포털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 나이트에이지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