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위메이드, '미르 국제판' 중국 내 공개테스트 실시

김한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중국의 샨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미르의전설 2의 최신 확장팩 '미르 국제판'이 금일(28일)부터 중국 내 공개테스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미르 국제판'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와 샨다게임즈가 각 사의 개발 노하우를 모아서 합작한 ‘미르귀래’의 최신 확장팩으로, 출시 전부터 중국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아왔다. ‘미르귀래’는 미르의전설2의 4개 버전 중 하나로 각 버전에는 ‘열혈전기’, ‘미르외전’,’미르속장’이 있다.

이번에 출시된 '미르 국제판'은 신규 클래스 ‘궁수’ 업데이트, 그래픽과 사운드 업그레이드, 다양한 퀘스트 추가 , UI개선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기능을 강화하고, 게임 본연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특히, 미니 클라이언트 기술을 이용해 게임 다운로드 시간을 최소화했고, 또한, 별도 프로그램을 받지 않아도 웹브라우저 상에서 바로 게임이 구동 되도록 '미르 국제판' 웹 버전도 선보였다. 이에 중국 이용자들은 보다 빠르고 가벼운 '미르 국제판'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샨다게임즈는 미르의전설2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활용한 대규모의 '미르 국제판' 공개 테스트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회사 측은 “신규 콘텐츠에 대한 요구와 그래픽 개선은 중국 이용자들의 오랜 숙원이었고, 이를 해소시킬 '미르 국제판'을 통해 신규 이용자 유입과 추가적인 매출 상승이 예상된다”며, “새로운 확장팩 출시와 버전 별 특성에 맞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미르의전설2 매출을 견인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 미르 미르의전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