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터브랜드, '스트리트파이터X철권' 온라인 패션 스토어 오픈

독일의 패션 메이커 머스터브랜드는 캡콤의 대전 액션 게임 '스트리트파이터X철권'을 주제로 한 패션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패션 스토어는 지난해 선보였던 '바이오하자드: 어패럴 컬렉션'(http://musterbrand.biohazard- store.com)에 이은 두 번째 게임 패션 쇼핑몰로, 캡콤의 정식 라이선스 승인하에 게임 속 독특한 캐릭터의 모습을 강렬하면서도 활동성이 보장된 스포티브 룩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으로는 '류VS화랑'의 배틀을 주제로 한 파란색 티셔츠와 '가일VS카즈야'의 배틀을 주제로 한 회색 티셔츠, 배틀이 시작될 때 볼 수 있는 레터링 'FIGHT'를 주제로 한 흰색 후드 티셔츠와 회색 긴팔 티셔츠 등 4종이 준비돼 있으며 가격은 40,000원에서 65,000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한편 머스터브랜드는 앞으로 게임 캐릭터를 주제로 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스타디움 점퍼 등 '스트리트파이터X철권' 관련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머스터브랜드의 크누트 베르겔 CEO는 "게임 속 이미지를 디자인에 차용하지만 현실과 동떨어진 튀는 패션 아이템을 절대 만들지 않는다"며 "게임 속 캐릭터와 '나'와의 연결고리는 갖되, 언제 어디서나 세련된 스타일리시함과 편안한 활동성을 동시에 갖추는 데 중점을 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트리트파이터X철권' 온라인 패션 스토어 홈페이지(http://musterbrand.sfxtk- store.com)와 머스터브랜드 홈페이지(http://musterbran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