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 온라인, 7번째 클래스 '인술부' 업데이트

민커뮤니케이션(대표 김병민)은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란 온라인'에 7번째 클래스인 '인술부'를 선보인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인술부'는 적으로부터 자신의 모습을 숨기는 '은신', 빠르게 적의 진영을 무너뜨리는 '순간이동', 적의 움직임을 봉쇄하거나 방해하는 '환영', 다른 대상으로 변신해 능력을 강화하는 '빙의' 등의 스킬을 바탕으로 다양한 대인전 전투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이와 함께 민커뮤니케이션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몬스터로부터 기념 주화를 획득해 27인치 LED 모니터, 무선 키보드, 마우스 등 다양한 상품에 도전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와 100레벨 달성자 및 신규 가입자, 휴면 복귀자들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민커뮤니케이션의 양지웅PD는 "1년여 동안의 준비와 각종 테스트를 거쳐 신규 클래스 '인술부'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인술부'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육성 재미 외에도 기존 클래스와의 상성 대결을 통해 상황에 따른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란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ra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