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길드 마스터즈, '10일의 품격'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웹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길드 마스터즈(이하 길드 마스터즈)의 '10일의 품격' 이벤트를 오는 9월 1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 '10일의 품격' 이벤트에서는 구매한 루피 금액에 따라 추가 루피를 지급하는 '품격을 높여라'가 실시된다.

또한 장비를 착용한 자신의 캐릭터를 등록한 게이머 전원에게 '스킬 연구 즉시 완료', '공격력 10% UP', '경험치 취득량 25% UP' 등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 '길드 마스터즈 코스프레 종결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탐색 횟수를 20회로 늘려주는 '탐색횟수 UP UP' 이벤트를 오는 9월5일부터 12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라비티 뉴미디어 사업팀 성화경 부장은 "이번 '10일의 품격' 이벤트는 모든 게이머들이 혜택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참여만으로도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도록 구성됐다"며 "이후, '길드 마스터즈'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보여줄 수 있는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길드 마스터즈 홈페이지(http://rogm.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전드오브소울즈
레전드오브소울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