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아란전기 프로모션 영상 '동물의 왕국' 공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란전기의 프로모션 영상 '동물의 왕국'을 금일(31일) 공개했다.

라이브플렉스가 이번에 공개한 프로모션 영상은 동물들의 세계를 게임의 내용과 연관시켜 그려낸 재미있는 영상으로, 다양한 동물들이 등장하여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영상을 통해 낮은 레벨의 캐릭터도 투표를 통해 각 나라의 지배자가 될 수 있는 아란전기의 독특한 정치 시스템과 강한 맹수가 모든 것을 지배하는 동물의 세계를 대조적으로 보여주며, 동물들의 익살스럽고 다양한 행동들을 '아란전기'의 특징과 연결하여 담아내고 있다.

한편,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아란전기'의 비공개테스트를 위해 라이브플렉스는 총 1만 명 규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오는 9월 1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9월 12일 추첨을 통해 테스트 참가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이번 프로모션 영상은 아란전기의 슬로건인 '우리가 지배하는 첫 번째 RPG'의 의미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하여 제작된 것"이라며, "독특한 정치 시스템, 법보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갖춘 '아란전기'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영상은 아란전기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