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자사 계열 5개사에 2012 하반기 공개채용 실시

넥슨은 넥슨 컴퍼니 5개사가 전 분야에 걸쳐 하반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게임하이(대표 김정준), 네오플(대표 강신철), 넥스토릭(대표 김영구), 넥슨(대표 서민), JCE(대표 송인수) 등 넥슨 컴퍼니 5개사는 '치어 업(Cheer Up)'을 주제로 2012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넥슨 컴퍼니 5개사는 개발, 디자인, IT엔지니어링, 경영지원, 해외사업 등 전 분야에서 모두 150명을 모집한다. 공개채용에는 학력과 학점, 영어성적에 관계 없이 지원이 가능할 수 있으며 다음 달 4일 오후 5시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http://career.nexon.com)에서 지원서를 접수받고, 이후 면접 전형 등을 거쳐 연말께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또한, 오는 22일 서울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는 ‘치어 업(Cheer Up)’을 주제로 한 ‘커리어 클럽’이 열린다.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힘을 북돋워주자는 취지로 마련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는 ‘커리어 세션’과 이후의 ‘파티 타임’(오후 7시~10시)으로 나뉜다.

커리어 세션에서는 1대1 상담을 받고 모의면접을 체험할 수 있으며, 포트폴리오에 대해 선배 개발자와 자연스럽게 검토하며 얘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도 있다. 뿐만아니라 지난 4월 열린 넥슨개발자컨퍼런스(NDC)의 인기 강연을 다시 들을 수 있고 넥슨아트페스티발(NAF) 수상작품이 전시되는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채워진다.

파티 타임 때는 보다 가벼운 분위기에서 음료를 즐기며 재미있는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넥슨 컴퍼니 직원들의 밴드 연주와 재즈 공연, 디제잉(DJing)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9월에는 전국 12개 대학에서 1대1 채용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자세한 운영 일자와 대상 학교는 홈페이지((http://career.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