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대통령배 KeG 수원정보과학축제, 대전지역 선발전 개최

2012 대통령배 KeG 수원정보과학축제에 출전할 대전 지역 대표를 선발하는 '2012 e스포츠 한밭大戰'이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정식 5개 종목(리그오브레전드, 스페셜포스, 슬러거, 철권6,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시범종목 2개종목(스타크래프트2, 프리스타일 풋볼)이며 입상자는 2012 대통령배 전국 아마추어e스포츠대회(2012 KeG/수원) 대전지역 대표로 출전하여 전국 16개 지자체 대표들과 자웅을 겨루게 된다.

이번 행사는 대전컨벤션센터에서 ‘2012 대전 3D 영상산업전’과 동시 개최되어 다양한 연령층과 구성원이 참가할 수 있도록 게임 소통의 장을 확장하여 시민들에게 다가설 계획이다.

예선과 결선은 8일, 9일 양일간 대전컨벤션센터(DCC) 1층 전시홀에서 열리며 대회 전날인 7일은 KT 롤스터 프로게임단의 프로게이머 이영호, 고강민, 김대엽, 김성대 선수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또한 시민참여형 자체 게임대회로 리치에셋 교육연구소의 보드게임을 활용한 금융경제 보드게임대회, 카트라이더 대항전, 홈런 배틀 이벤트와 2012 KeG 스페셜포스 원정대 습격사건의 사격장 체험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대전문화산업진흥원 이효정 원장은 "e스포츠와 게임으로 대전 시민들에게 다양한 관람 및 체험형 콘텐츠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많은 분들이 행사장에 방문하여 e스포츠 현장의 불꽃 튀는 열기를 확인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keg
keg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