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란전기, 신규 아트웍 및 포스터 공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란전기의 신규 아트웍 및 포스터 6종을 금일(4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아란전기의 신규 이미지는 아트웍과 포스터 각 3종으로 게임 내 여러 지역들의 수려한 배경 원화와 아란전기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담아내고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아란전기의 주요 배경이 되는 환타지 무협풍의 느낌을 더욱 효과적으로 게이머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아트웍과 포스터를 제작하게 된 것이라 설명했다.

아란전기는 3개의 국가로 나뉘어져 각 국가의 명예를 높이기 위한 게임 진행 및 치열한 전쟁 상황이 벌어지게 되며, 국왕을 사용자가 직접 선출하는 독특한 정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탑승 뿐 아니라 공격 보조 및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90여 종의 법보와 4개의 캐릭터가 각각 2종의 직업으로 전직할 수 있는 색다른 육성 시스템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9월 13일부터 4일간 진행될 아란전기의 비공개테스트를 위해 총 1만 명 규모의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이번 테스트의 신청자는 아란전기 공식 모델 선발전에 참가하는 90명의 모델을 순차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델에 대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란전기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